20. 03. 31

보짱✨
요즘 내가 맨날 챙겨입는 조합!
바지 - 밑단 발목부분 마감이 너무 예뻐서 반했는데
스판끼 짱짱해서 너무 편하고, 실물 색감 할많하않...대존예
티 - 기본 이너로 입기 딱좋음. 가디건이나 자켓 안에 입으면 완전 여리여리

#소녀나라 #데일리무드_긴팔티 #쫙빠진 #번트세미일자데님 #블루 #청바지 #일자바지 #스키니진 #바지 #티셔츠 #긴팔티...Read More
7
0
0

20. 03. 18

nayoung05
3
0
0

20. 03. 04

태권소녀
소녀나라 일자핏청바지 진짜 예뻐요💓 혹시나 허벅지살때문에 안들어갈가봐 한치수 크게샀는데 괜히 “쫙빠진” 이아니네요
걱정 쏙 들어가게 공간 충분히 남아요 그래서 허리치수로 사는게 맞다고 생각이 듭니당 또 포인트로 밑단 접으면 더 예뻐요😭👏🏻
소녀나라 청바지 또 구입하러 갑니당💗💗💗
- 스판끼도 있어서 맨날 입고다니는 쫙빠진❤️ 사랑해용💙
#소녀나라#쫙빠진#인생#청바지#맨날입고다닐게요#스판끼...Read More
4
3
2

20. 03. 01

달빈🌙
유니크하게 잘 빠진 와이드팬츠 ✔️
이 바지는 와이드하게 일자로 된 팬츠에요
허리는 딱 맞구요 잘 빠져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나요
유니크한 룩에 최고인 팬츠에요!!

#소녀나라 #와이드팬츠 #쫙빠진 #팬츠 #팬츠추천
#바지 #일자바지 #유니크룩 #유니크 #바지추천
#데일리룩 #친구룩 #ootd...Read More
3
1
0

20. 02. 17

Ruru
💙 쫙빠진 _한끗차이슬랙스(슬림핏) 💙

처음에는 수학여행 옷으로 샀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서, 교복밑에도 입어요! 교복밑에 입어도 티 안 날 정도로 자연스러워요!
쫌 얇아서 겨울에는 추천하지 않아요!
봄, 가을에 입기 적당해요!!

▶️ 핏이 정말예뻐요
▶️ 어느 옷에도 잘 어울려요
▶️ 데일리로 👍

#슬랙스 #데일리 #학원룩 #블랙 #교복 #일상 #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대학생 #쫙빠진 #핏 #좋아요 #oodt #추천템 #거울샷...Read More
0
0
0

20. 01. 17

🕶
::소녀나라 쫙빠진 라인일자청바지 후기::
블랙 / s
일자바지 처음 사보는데 스키니진보다 너무 편해서 놀랐다..앞으로 일자바지만 입을거임ㅜㅜ 종아리쪽이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일자여서 와이드팬츠 느낌도 약간 난다..입다보면 익숙해질듯 허벅지도 딱 안맞고 조금 헐렁..? 키 작으시거나 마르신분들은 너무 크실듯요 그리고 허리가 좀 컸어요!!벨트 안하면 조금 신경쓰일정도로 공간있어요!!ㅜ

결론::사이즈 좀 큰것 빼고 예쁘다~!~!!


#소녀나라 #후기 #일자바지 #흑청 #블랙 #팬츠 #쫙빠진 #소녀나라쫙빠진라인일자팬츠 #라인일자청바지 #s...Read More
1
2
0

20. 01. 26

김애옹
어디든 매치해도 잘어울려요 가볍게 입기좋고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요!! s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아요ㅠㅜ 저랑 스펙 비슷하신분은 m사시는거 추천이요 재질이 얇아서 쌀쌀할때 입으면 추울듯해요💨🥶

#소녀나라 #슬랙스 #소녀나라슬랙스 #쫙빠진 #쫙빠진s #슬랙스추천 #소녀나라슬랙스추천...Read More
2
0
0

20. 01. 11

예진
소녀나라 쫙빠진 슬랙스
뒤에 밴딩있어서 바지 입을 때 허벅지에서 걸리지도 않고 앉을 때 허리가 꽉끼지도 않아요ㅠ 그리고 키가 150인데도 다리길이에 딱맞는 슬랙스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통이 너무좁지도 너무 넓지도 않은게 딱 좋았고 나풀거리는느낌이 좋았어요. 근데 겨울에 입긴 좀 추워요. 재질이 얇아서 찬바람이 숭숭 들어오니까 겨울엔 비추입니다😥 그래도 봄여름가을엔 잘입을 수 있을것같아요❤#슬랙스#소녀나라#쫙빠진#와이드슬랙스#소녀나라쫙빠진#슬랙스코디#맨투맨#비바스튜디오#150#키작녀#키작녀코디#키작녀슬랙스#검정바지#데일리룩...Read More
4
1
1

19. 12. 11

은선
기모라서 너무 따뜻해... 기모 다리 두꺼워 지는것 같아서 피했는데 오히려 앏아보임🤣 진짜 데일리 아이템
가디건도 존예탱 심플해서 아무데나 입기 최고

인스타: dprp010418
벼룩 : fl_dprp010418

#데일리룩 #일자바지 #기모바지 #바지추천 #가디건 #엘리오티 #쫙빠진 #오오티디 #심플 #겨울코디 #코디...Read More
35
5
3

19. 11. 18

소솜
기모 도톰해서 따뜻한 스키니👖💭

🏷insta-sosomyaa
🏷담아가실때는 좋아요/댓글 부탁드려요!
🏷키는 155cm 입니다!

#데일리룩 #스키니 #쫙빠진 #소녀나라 #코디...Read More
39
2
1

19. 10. 20

ʕ •ᴥ• ʔ
👖소녀나라 쫙빠진 라인 일자청바지👖







일자 핏으로 딱 떨어지는게 너무 예쁜 바지❤️❤️❤️ 딱 두께도 지금 입기 좋은 듯!!! 하나 쯤 있어도 너무 너무 좋을 그런 바지 ㅎㅎ 키 작은 저도 롤업해서 입을 수 있는 활용성 높은 바지에용 바지 맛집 소녀나라 〰️






#바지 #바지맛집 #소녀나라 #쫙빠진 #일자바지 #인생바지 #흑청바지 #키작녀 #키작녀바지 #키작녀추천 #데일리룩 #칼하트...Read More
23
25
2

19. 10. 02

잉형성
👖 데일리하게 자주 입을 수 있는 일자바지 👖 ( 4장 )

그 어떤 옷에 매치해도 이쁘고 하이웨스트 기장과 통도 적당하게 넓어서 너무 편하고 다리도 길어보인다 !!
그리고 핏도 너무 이쁘다 ㅠㅠ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만족했던건 색감 !!
내가 원하던 색감이랑 같아서 매우 만족 중이다❕


🌹담아갈 땐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려용



#쫙빠진#소녀나라#일자바지#치마바지#청바지#통#소나#데일리룩#파랑#써보쉐어#써보쉐어X소나쫙빠진라인#맨투맨#맨투맨추천#일자바지추천...Read More
34
14
4

19. 10. 07

빈☁️
후드티 색감도 예뿌고 오버핏도 넘 기여웡💙
담아가실때는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세요🚨


#데일리룩#데일리#후드#후드티#파랑#소녀나라#일자바지#쫙빠진#클로젯미#기모후드티#학생후드#학생코디#학생...Read More
14
4
2

19. 10. 06

뀨쀼류쀼뀨쀼
드디어 입은 소녀나라 청바지 ㅠㅠ 엉엉 크게 입고 싶어서 엠 사이즈 입는 거 엘 사이즈 샀더니 허리 좀 큰 거 빼고는 너무 편해서 좋다!! 소녀나라 바지는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편한 거에 비해서 옷이 너무... 핏 대박 진짜 완전 예쁨 ㅠㅠ 거울샷 못 찍은 게 한이다... 구매 고민하는 분은 시간 아까우니까 바로 구매하셨으면 ㅠㅠ 바지 밑단은 접든 안 접든 다 예쁘다!!


#써보쉐어 #써보쉐어X소나쫙빠진라인 #소녀나라 #쫙빠진 #일자바지 #치마바지 #데일리룩 #청바지...Read More
3
2
1

19. 09. 18

Noonoo
접어도 안접어도 이쁜 청바지 그리고 컨버스

키 162 / 53

•• 청바지 정보 : 소녀나라 쫙빠진 라인일자청바지 (스카이블루색)
•• 사이즈 : L (평소 S나 M입음)

통이 널널해서 와이드하게 입기 딱! 좋음!! 신발덮는 기장이라 더 좋움
-
-
#데일리룩 #컨버스 #청바지 #연청바지 #와이드 #와이드청바지 #바지 #와이드데님 #일자청바지 #일자바지 #일자연청 #써보쉐어 #써보쉐어X소나쫙빠진라인 #소녀나라 #쫙빠진 #일자바지 #치마바지 #신발...Read More
238
186
23

19. 09. 23

민아꿍🌙
소녀나라 쫙빠진 라인 일자청바지
블랙 S / 158cm 43kg

받자마자 입어봤는데 핏 진짜 죽여요 ㅠㅠ 진청이나 연청색도 이뻤는데 블랙이 진짜 제일 이쁜 거 같아요 !! 움직이는데 불편함 하나도 없이 편안하고 , 사진 핏이랑 똑같이 핏이 너무 이쁩니당 !! 그냥 입는 것도 좋지만 한 번 정도 접어서 입는 게 길이도 맞고 더 귀엽고 , 예쁜 거 같아용 ! 이 바지는 상의를 블랙으로 맞춰도 이쁘고 , 크림색이나 밝은 색도 다 잘 어울려요 ! 다리 라인 고민이신 분들도 이거 사시면 통이 널널하고 , 일자핏이여서 다리 라인까지 이쁘게 보정해줍니당 !! 진짜 꼭 사세용 ㅠㅜ 후회 안 합니당 ㅠㅠ 핏 하나는 제가 보장할게요 !!🔥 스쉐랑 소나 진짜 사랑합니둥 😍



.
.
.


#써보쉐어 #써보쉐어X소나쫙빠진라인 #소녀나라 #쫙빠진 #일자바지 #치마바지 #데일리룩 #청바지 #가을룩 #가을데일리룩 #흑청바지 #흑청 #흑청일자바지...Read More
84
69
7

19. 09. 20

빈☁️
내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소녀나라 쫙빠진과 fcmm 후리스☁️
기다린만큼 너무 예쁘다😭
담아가실때는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세요🚨


#써보쉐어#써보쉐어X소녀나라쫙빠진#소녀나라#쫙빠진#치마바지#데일리룩#청바지#fcmm후리스#fcmm#후리스...Read More
129
31
14

19. 09. 23

져니
내가 원하던 핏이라규 ㅠㅠ ❤️ 위아래 다 소녀나라로 맞춰보리기
내 인생바지 찾아보렷다 ,, 짱짱하니 신축성도 짱 ㅎ
#써보쉐어 #써보쉐어X소녀쫙빠진라인 #소녀나라 #쫙빠진
#일자바지 #치마바지 #데일리룩 #청바지...Read More
19
4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