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06. 25

여닝
3
0
0

20. 06. 25

여닝
1
1
0

20. 05. 19

__cherry
날이 좋으니 모두 반바지 꺼내기!
부담스럽지 않은 길이의 스판기 짱짱한 후아유 바지
매년 스터디 셀러인데는 이유가 있어요오👏🏻❤️

#반바지 #후아유 #데일리룩 #오오티디 #야상 #피쉬테일 #컨버스 #dailylook #반팔...Read More
7
4
0

20. 05. 22

113.0_so
혹쉬 다들 내 야상 예쁜거 아나 ?!

당장 다들 사세요 ㅜㅅㅜ 색감도 미치구 핏도 꿀귀고 나름 따수워서 비 오는 날 이거 하나 걸치면 스타일리쉬하구 넘나리 좋아 🖤

#크롭 #크롭야상 #야상 #아우터 #봄코디 #여름코디 #데일리룩 #오오티디 #반팔 #슬랙스 #바지 #거울...Read More
2
0
0

20. 05. 19

지인😾
프랑스로 갔던 내 동생 드뎌 한국와서 처음으로 같이 술 마신날🍻



#야상 #블라우스 #붙임머리...Read More
0
0
0

20. 05. 01

🌷채령(16
요즘 유행인 야상❤️❤️
저는 에이블리 오뜨누아 라는 곳에서 카키색 야상을 시켰어요
핏도 딱 떨어지고 기장도 너무 예뻐요 카키색 원래 좋아하는데 정말 이뻐요ㅜㅜ
아우터는 매번 사도 입을게 없잖아요 야상 사고 저거만 입고 다니는 듯ㅋㅋㅋㅋ 정말 그정도로 이쁘고 좋아요 절대 후회 안 할거예요

담아갈 때 흔적✔️

#에이블리 #오뜨누아 #야상#카키색 #숏야상#핏예쁜#아우터#데일리#예쁜아우터#좋아요 #데일리아우터#봄옷...Read More
1
0
0

20. 05. 09

ywoonog
깔끔한 아이보리에 카키 얹어버리기
.
반스 체커보드 제품은 자칫 심심할수 있는 코디에 톤만 잘맞춘다면 포인트로 아주 큰 힘을 줄수 있는 아이템 인것 같습니다!😁


#너다움을응원해 #야상 #카키 #아이보리 #캠프캡 #아메카지 #캐쥬얼 #데일리룩...Read More
1
0
1

20. 05. 06

박지혜
💗봄 • 여름 에 입게 예쁜 야상자켓💗


물 건너 바다 건너온 내 야상자켓인데 친구들이 다 ➰예쁘다고 칭찬이 많던 자켓이에요!

내 팔이 긴편이라 팔길이가 정말 칠부길래 그냥 칠부처럼 걷어올려 입었어요! 그리고 자켓에 주머니가 없는 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예쁜걸ㅎㅎ

옷도 이쁘고 가격도 만족〰️
[ insta : jihyed_ ]


#봄코디 #봄자켓 #자켓 #야상 #야상자켓 #슬랙스 #부츠컷진 #블랙진 #블랙자켓 #블랙 #카페 #거울샷 #통영...Read More
1
0
0

20. 04. 13

시녕빈
스무한살 데일리룩 ~,~
데헷 오늘은 아메카지닷 !

#아메카지 #워크웨어 #봄코디 #야상 #비니
#첼시부츠 #데일리룩 #ootd #대학생룩...Read More
10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