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07. 28

씌익씌익
#제품제공 𝐌𝐀𝐊𝐄𝐇𝐄𝐀𝐋 𝐕-𝐂𝐄𝐑𝐀 𝐂𝐎𝐕𝐄𝐑 𝐒𝐓𝐈𝐂𝐊✌🏻
ㅤㅤ
쉐딩 할 때 제일 어려운 게 자연스럽지만
슬림하게 보이는 게 제일 어렵잖아요🤦🏻‍♀️
ㅤㅤ
항상 프레스드 타입의 제품으로만 쉐딩
해보구 이런 스틱 타입 제품은 처음 사용
해봤는데 생각보다 더 편하고 좋았던 게
ㅤㅤ
이런 스틱 타입 사용하기 전에는 진하고
티나게 쉐딩이 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ㅤㅤ
요 제품은 컬러가 두 개로 나뉘어 있어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돼서 큰 스킬 없이
자연스럽고 쉽게 쉐딩을 할 수 있었어요!
ㅤㅤ
턱선에 맞춰서 설계된 V 커브 바로 턱선
굴곡과 맞아떨어져서 턱선에 맞춰서 쉽게
ㅤㅤ
쓱쓱 그어주고 퍼프로 몇 번 톡톡 하기만
하면 쉽고 간편하게 쉐딩 끝,,세상 간편!
ㅤㅤ
발림성도 매끄럽고 부드러운 멜팅한 느낌
이여서 피부에 잘 녹아들면서 발리더라구요
ㅤㅤ
뻑뻑하면 어쩌나 생각했는데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괜한 걱정이여씀 ㅋㅅㅋ🤭
ㅤㅤ
프레스드 타입 쉐딩 중에는 베이스 제품과
뭉치거나 베이스 제품이 벗겨지면서 발리는
ㅤㅤ
제품들이 간혹 있는데 요 제품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피부에 녹아들며 발리는 고론
아이라 베이스 제품과도 잘 어우러져요,,!!
ㅤㅤ
나란 사람,,,볼살이 갱장쓰 많은 새럼,,,ㅠㅠ
자연스러운 쉐딩을 원해써,,,☆ 흑흑흑
ㅤㅤ
이런 저와 같으신 분들에게 추천추천 왕!!
추천 드리는 오늘 제품이였슴니다,,💗
ㅤㅤ
담아 갈 때는 🧡 눌러주세요!
ㅤㅤ
#메이크힐 #makeheal #브이세라커버스틱
#쉐딩 #쉐딩추천 #쉐이딩 #쉐이딩스틱
#V라인 #쉐이딩추천 #자연스러운쉐딩...Read More
4
0
0

20. 08. 07

뫄뫄
섀딩 이쁘게 된닷 웜톤이 쓰기 좋당

#삐아 #삐아블러쉬 #쉐이딩 #섀딩 #코...Read More
2
0
0

20. 07. 28

씌익씌익
#제품제공 🄼🄰🄺🄴🄷🄴🄰🄻 🄷🄸🄶🄷🄷🄴🄴🄻 🄽🄾🅂🄴 🅂🅃🄸🄲🄺
ㅤㅤ
요 제품 하나면 코쉐딩 간편하구 쉽게
쓱쓱 - 완조니 가능 가능 하자낭,,~~!
ㅤㅤ
저는 쉐딩을 어려워 하는데 그 중 제일
고난이도,,바로 코쉐딩,,,ㅠㅠㅠㅠㅠ!!!
ㅤㅤ
그래서 맨날 훌렁훌렁한 브러쉬로 살짝
음영감만 주거나 아예 안하는 경우가
많거덩요,,,해도 해도 어려운 코쉐딩,,
ㅤㅤ
저 같은 분덜,,,많으시져,,,? 다 알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핵핵핵꿀템으로
쇼쇼쇽 들고왔어욤 ( ´͈ ꇴ `͈)੭⁾⁾·°˖✧˖°
ㅤㅤ
메이크힐 하이힐 노즈 스틱은 뚜껑에
하이라이터, 쉐이딩 컬러가 있어서
ㅤㅤ
뚜껑을 닫으면 스펀지 팁에 묻어 나오는
방식의 제품인데요 요론 제품은 또,,,
ㅤㅤ
처음 보기도 하구 처음 사용해봤는데
기존 다른 제품보다 훨씬 편하구 쉬움!
ㅤㅤ
팁에 묻어있는 내용물이 촉촉한 느낌이
아니라 뽀송한 느낌이여서 그냥 일반
쉐딩, 하이라이터 한 느낌적인 늒힘~
ㅤㅤ
아쉬운 점은 컬러들이 좀,,,아쉬웠어요!
제가 요즘은 좀 파데를 차분하게 깔아서
쉐이딩 컬러가 어두워 보이진 않았는데
ㅤㅤ
파데를 밝게 깔거나 혹은 원래 피부가
밝으신 분들은 너무 어둡게 느껴질 것
같구,,쉐딩 느낌은 아닐 것 같은,,,!ㅠㅠ
ㅤㅤ
하이라이터는 양 조절 조금이라도 실패
하면 미래휴먼 늒힘 낭낭해짐,,,ㅎ,,,ㅎ,,
ㅤㅤ
쉐이딩 컬러랑 하이하이터 컬러 선택
폭이 하나밖에 없다는 요 아쉬움,,,🤦🏻‍♀️🤦🏻‍♀️
ㅤㅤ
제품 자체는 신박하구 넘 좋은데 컬러가
좀 진해서 양조절 넘나 필수일 것 같아요!
ㅤㅤ
담아 갈 땐 ❤ 눌러주세요!
ㅤㅤ
#메이크힐 #하이힐노즈스틱
#쉐이딩 #하이라이터 #코쉐딩
#쉐딩추천 #쉐이딩추천 #메이크업...Read More
2
0
0

20. 07. 28

시응
🙈업 앤 다운 트리플 쉐딩🙉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 봤는데 진짜 제 인생쉐딩,,😭❤️
완전 자연스럽고 연하게 잘 발색되고 하이라이터 까지 있어서
너무 유용해요👍🏻✨ 위에있는 캐트리스는 섬세하게 쉐딩할때
좋아요!!:)🥰🎀
☑️사진 저장 시 댓글로 알려주세요!!˃̵͈̑ᴗ˂̵͈̑
#쉐딩 #쉐이딩 #코 #턱 #블랙루즈 #저렴...Read More
2
0
0

20. 07. 24

dus_25
코 쉐딩법 ✨

설명은 사진에 모두 적어놨고 궁금한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담아가실때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세요🧸
Insta : dus2_5


#쉐딩 #쉐이딩 #코쉐딩 #쉐딩법 #꿀팁 #꿀템 #추천템 #파이스해빗 #뽀샵픽서 #이글립스 #팩트 #파우더팩트 #커버팩트 #화장법 #학생화장...Read More
14
6
2

20. 07. 19

보람
너무 좋아요 굳이 단점을 꼽자면 브러쉬가 핑크색이라는 점??이것도 뭐 억지에요 그냥 다 좋아요❤️

#브러쉬#세트#브러쉬세트#파우더#블러셔#섀도우#파운데이션#립#쉐이딩#하이라이터#아이라이너#아이브로우#다있어#추천...Read More
3
1
0

20. 07. 21

찡히
자연스러운 가성비 쉐딩 추천!
맥퀸뉴욕_MQNY 페이크업 3색 쉐딩+쉐딩브러쉬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대박적...

내추럴한 브라운 톤의 컬러라서 모든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올라갈 색상이라 맘에 들어요!!
가루날림은 전~혀 없구, 같이 온 브러쉬도 부들부들하고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가격 실화인가 싶었어요🤭

저 쉐딩 왕초보인데 컬러도 3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색 조절해서 쓰면 그림자처럼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ㅠㅠ
다이어트 망했는데 앞으로 요 쉐딩으로
쉐딩다이어트 하겠습니다!!


#쉐딩 #쉐딩추천 #쉐이딩 #코쉐딩 #쉐딩브러쉬
#컨투어링 #컨투어링메이크업 #맥퀸뉴욕 #MQNY
#제품제공_...Read More
5
0
0

20. 07. 16

댜미
쓴 지 오래돼서 후기 쓰는데 저기 패인 거 보이시죠? 🤦🏻‍♀️ 하 내 데일리템 색도 완벽 거기다가 하이라이트까지! 아주 완뵥해용 >__< 게다가 가성비도 지림 후 지갑이 저처럼 얇은 분들은 ^___^ 세일할 때 노려서 후딱 겟 하세용 학생 쉐이딩으로 짱이에용 !! 🥺😘


#쉐딩#쉐이딩#섀딩#하이라이터#블랙루즈#브러쉬#브러시#컨투어링#가성비...Read More
0
0
0

20. 07. 01

지원
💚 삐아 라스트 블러쉬 4XL + 브러쉬 💚

- 02호 피넛 블로썸
쉐딩 초보자분들이라면 강추하는 쉐딩이에요 !!
자연스럽게 발색되서 티나는 쉐딩이 아니라
그림자 같은 자연스러운 쉐딩이 좋다 !
하시는 분들에게 딱일거 같아요 😊
그 전에는 작은 사이즈로 나왔던 제품인데
인기가 많고, 큰 버전으로 나오길 바랬던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나온 제품인만큼
살까, 말까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가격도
착하니까 써보시는거 추천드려용 !! 👏🏻

- 브러쉬
삐아 브러쉬 가성비 최고에요 😭👍🏻
발색되는것도 나쁘지 않고 모도 부드럽고 좋아용
턱 쉐딩, 코 쉐딩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
브러쉬여서 더 마음에 들었던거 같아요 💛

📌 추가로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 담아가실 땐 댓글 부탁드려요

* 제품은 개인마다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삐아 #쉐딩 #쉐이딩 #라스트블러쉬 #4XL
#부드러운 #브러쉬 #추천 #추천템...Read More
9
1
0

20. 07. 06

지원
🧸 웨이크메이크 무드 스타일러 🧸

[ 옆으로 넘기시면 발색샷 있어용 ]

- 01 노멀 브라운 ( 01 NORMAL BROWN )
이거 요즘 제 최애템이에요 ㅠㅠㅠ ❤️❤️
보통 섀도우 팔레트를 구매하면 그 팔레트에서
쓰는색 따로 안쓰는색 따로 ! 이런 경험 있으시죠 ??
저도 그런 경험이 많다보니 많이 아쉬웠는데
이건 정말 버리는 색 하나 없습니다 ❌
그리고 이 팔레트 하나면 섀도우는 물론 !
쉐딩, 블러셔까지 할 수 있으니 이거 완전
사라고 만든 팔레트 아닌가요 😆😆👍🏻
쉐딩도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쉐이딩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블러셔 색상 완전 예뻐요 💜
그리고 제가 글리터 덕후여서 글리터 없으면
화장 못하는 사람인데 .. ㅋㅋㅋㅋ
이 팔레트는 글리터도 대박이더라구요 .. ??
제일 왼쪽 밑에 있는 글리터 입자가 큰편인데
딱 적당히 커서 햇빛 받으면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너무 예뻐요 💖 이 글리터 바르고
나가는 날이면 사람들이 다 글리터 뭐썼냐고
물어보더라구요 😋 그만큼 예쁘다는거겠죵 ??
사진으로 보면 글리터가 다 안담기는데
너무 속상했어요 ㅠㅠㅠㅠㅠ 😭😭😭
다른 섀도우 색상들도 다 너무 예쁘니까
한 번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예쁜건 같이 쓰자구용옹 🧸❤️

📌 추가로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 담아가실 땐 댓글 부탁드려요

* 제품은 개인마다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웨이크메이크 #섀도우 #섀도우팔레트 #블러셔
#치크 #무드 #데일리 #데일리템 #브라운 #글리터
#쉐이딩 #쉐딩 #추천 #추천템...Read More
2
2
0

20. 06. 30

가영
이글립스 치크핏 05로즈치크핏
이글립스 슬림 핏 쉐딩 02샌드슬림핏



#이글립스 #쉐이딩 #치크 #볼터치 #쉐딩 #귀엽다 #쪼꼬맹 #나도 #협찬 #받을래 #인스타 #디엠 #색감 #짱...Read More
2
0
0

20. 06. 17

챔서
쿨톤 착붙 쉐딩 소개 시켜드릴게요😻
쿨톤님들 여기 모이쉐요!!!!! 최쿨톤의 ㄹㅇ 쉐딩 인생템

레어카인드 쉐딩 쿨브라운 컬러입니다! 노란빛이 정말 하나도 들지 않는 딱! 쿨톤분들께 찰떡같은 회끼도는 브라운 컬러에요! 아무 쉐딩, 저한테 어울리지 않는 노란끼 듬뿍 브라운 쉐딩 쓰다가 쿨브라운 쉐딩 사용하고 코쉐딩의 맛에 빠졌답니다... 쿨톤 분들은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인스타그램 mingso3o

#쉐딩#쉐이딩#레어카인드#쿨톤#쉐딩추천#레어카인드쉐딩...Read More
8
3
2

20. 06. 26

서영해요
ᴀ’ᴘɪᴇᴜ ғᴜʟʟ sʜᴏᴛ ʜɪᴅᴅᴇɴ ᴄᴏɴᴛᴏᴜʀ | 어퓨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서영해요입니다٩(●˙▿˙●)۶…⋆ฺ
오늘 리뷰할 제품은 어퓨 제품인데요 이번 편은
1편! 쉐딩편이랍니다 2편은 하이라이트로 다룰껀데
기대 많이 해주세요୧(﹒︠ᴗ﹒︡)୨
제품 소개하겠습니다 제품은 바로


❝A’PIEU_풀샷 히든 쉐딩 [01/소프트 진저]❞


3색의 음영을 넣을 수 있는 쉐딩인데요!
3가지 컬러가 컬러별로 자연스럽고
발색이 얼룩덜룩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브러쉬를 사용할 때 가루날림이 심해 코를 간지럽게 하는
제품들이 꽤 있는데요! 이 제품은 가루날림이 심하지 않아
제품 전체를 깔꼼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3가지 컬러 모두가 붉은기, 노란기, 검은기가 많이
들어가지않은 제품이라 자연스러웠던 거 같아요
강력한 픽싱력이 또 한 수 했죠
마스크를 껴도 잘 번지지 않고 묻지않았어요
톤을 생각한 제품이라 콧대 그대로 올라가는 느낌...
마치 에스컬레이터!!???????? 자연스럽고 가벼운 음영을
원하신다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01 소프트 진저를
추천드립니다 데일리 쉐딩으로 완전 최고최고
음영착붙 컬러로 다크닝 없이 쉐딩합시다!!!!

#쉐딩 #음영 #어퓨 #학생템 #어퓨풀샷히든쉐딩 #소프트진저 #추천템 #쉐이딩 #코쉐딩 #턱쉐딩 #자연스러운쉐딩 #쉐딩발색 #쉐이딩 #V라인 #3색쉐딩 #쉐딩추천 #쉐이딩추천...Read More
6
0
0

20. 06. 25

눈나
#제품협찬
어퓨 풀샷 히든 쉐딩
03 토프그레이
톤 따라서 컬러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은은하게 레이어링 하며 음영잡기 쉬운 쉐딩제품이었어요
03 토프그레이는 그레이톤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예요 노랗고 붉은기가 없어서 그림자같은 음영을 연출해준답니다.
자연스럽게 쉐딩이 잘 연출되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
.
.
#어퓨#어퓨추천#쉐딩추천#쉐이딩
#노즈쉐이딩#베이스메이크업...Read More
1
0
1

20. 06. 25

감이는 옷말려
❗네이처리퍼블릭 터치 블러셔 팔레트❗


사진으로 보자마자 바로 지름신이 왔다간 팔레트! 약간 제가 안 쓰는 컬러가 좀 많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너무 이뻐서.. 다 용서중 ㅎ.ㅎ 3번찌 컬러는 펄이 좀 있어요!


#네이처리퍼블릭 #블러셔팔레트 #블러셔는 #다섯색상 #하이라이터 #쉐이딩...Read More
1
0
0

20. 06. 22

수빈
세번째 쓰는중〰️🥰 넘조쿤💓💓

#쉐이딩 #쉐딩 #국민쉐딩 #투쿨포스쿨 #바이로댕...Read More
1
0
0

20. 06. 14

웨웱
이번에 롬앤이랑 피카소가 콜라보를 해서 롬앤은 쉐이딩을, 피카소는 113쉐이딩 브러쉬를 같이 냈어요! 피카소가 브러쉬장인으로 유명해서 꼭 사고 싶었는데 쉐이딩이 필요해져서 찾아보던 중에 이렇게 좋은 콜라보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저는 웜톤이라 02월넛 그레인 으로 구매를 했어요!
우선 박스에서 꺼내보면 진짜 씨러얼 박스처럼 포장이 돼있었어요 정말 이쁘고 박스부터 작은 것까지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박스에서 꺼내니 제품위에 쓰는 팁과 설명서가 쓰인 종이가 나오고 그것을 빼면 정말 이쁜 롬앤 베러 댄 쉐입과 피카소 꼴레지오의 113쉐이딩 브러쉬가 나왔어요
우선 베러 댄 쉐입은 라이트 월넛과 번드 월넛 2가지 컬러로 구성이 돼있어요❕ 그 다음으로 브러쉬인데 모가 정말 빽빽하면서도 전혀 거칠거나 하는 질감이 아니고 부드럽고 너무 좋은 퀄리티인데.. 검은 모가 2~3가닥 정도 섞여있더라고요ㅠㅜ
다음은 발색입니다! 라이트 월넛은 정말 티가 안나게 발색 돼서 단독으로 쓰기엔 엄청 내추럴한 느낌이 나요
번드 월넛은 붉은끼가 하나도 없는 정말 웜톤에게 잘 맞는 브라운 컬러였고 개인적으론 두가지 색상 섞은 컬러가 정말 이뻤어요!
(브러쉬로도 발색샷 찍고 싶었지만 티가 안나고정말 자연스럽게 어두워져서 브러쉬 발색은 없습니다ㅠ)
이번 콜라보 제품은 피카소 꼴레지오113쉐이딩 브러쉬 하나만 사는 가격보다 저렴해서 만족스럽고 잘 쓰는 제품입니다!

#쉐딩 #쉐이딩 #피카소 #롬앤 #베러댄시리얼 #피카소브러쉬 #피카소꼴레지오니 #롬앤×피카소 #브러쉬...Read More
1
0
0

20. 06. 11

성여닝
⚠️사진 클릭하시고 봐야 사진이 다 보여요 ..!⚠️
2통째 사용한 투쿨포스쿨 쉐이딩 🥳


붉은기 없어서 초보자분들도 사용하기 좋고
대충 쉐딩해줘도 코가 높아보여서 좋아요 👍🏻

제가 쓰는 쉐딩 방법 대로 하시면 완전 대박임듕 ❗️


🧷인스타 seongyeon1014
🧷문의 협찬 :DM
🧷무단 콜렉❌


#투쿨포스쿨 #쉐딩 #쉐딩방법 #쉐이딩 #쉐이딩방법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학생 #메이크업 #학생메이크업 #메이크업팁 #메이크업방법 #쉐딩팁 #학생데일리메이크업 #아이라인 #렌즈 #마스카라 #섀도우...Read More
31
9
6

20. 06. 10

곽밍던
롬앤 배러 댄 씨리얼 에디션 01오트 그레인
이번에 접해보게된 새로운 쉐딩❣️❣️
배러 댄 치크를 너무 잘 사용해서 쉐딩도 기대하고 사용해봤어요 :)

정말 기대 이상으로 이 제품도 좋았어요ㅠㅠ😻
입자가 정말 곱고 부드러워서 쉐이딩이 뭉치지 않고 블랜딩이 잘되더라구요!!-!!

색을 적절히 섞어 사용하니 깊은 음영도 표현할 수 있었어서 좋았어요✨😍
패키지에 같이 들어있는 피카소 브러쉬!!! 진짜 부드러워서 놀랐슴니당 !!! 쉐딩이랑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ㅜㅜㅜ 자극 1도 없는 브러쉬,,,

보송하게 블러처리 한듯 한 마무리감이 마음에 들어서 여름에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

Insta@1004_km

#롬앤 #쉐딩 #쉐이딩 #곽밍던리뷰 #솔직리뷰 #피카소 #피카소브러쉬 #음영 #메이크업 #스쉐스토어...Read More
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