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06. 10

소라
카라티 색깔별로 다 이쁨..❤
발랄하니 귀욤귀욤하다 🙉
가격도 만원초반대 !!!
골라입는 재미가 있답👍👍
#카라티 #5부바지 #뉴발란스 #데일리룩

👉👉👉 정보입니다 !❤
위아래 전부 데이디데이 쇼핑몰 상품이구요!

상품명은 상의 - 영문자수 카라티 (12900원)
하의 - 꾸러기 5부밴딩반바지 (10000원) 입니다 !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View more
560
95
99

16. 03. 26

소라
가방자랑😻😻
깔끔하고 튼튼하고 핏도 되게 이쁘다!
코디랑도 색조합이 너무 조으다..❤
#크로스백 #토트백 #단가라 #하이웨스트 #벨트 #뉴발...View more
133
30
15

16. 03. 25

소라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맨투맨..💘
몽글몽글한 색감이 넘나 좋다🍦
#봄 #맨투맨 #연청 #하이웨스트 #슈퍼스타...View more
250
28
36

16. 03. 03

소라
하양하양 파랑파랑하다🐳♡

#맨투맨 #연청 #하이웨스트 #봄...View more
756
179
78

16. 03. 02

소라
조끼 넘나 내취향인것. ❤😋❤

#스트라이프 #스쿨룩 #브이 #조끼 #청스커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보입니당❤

전부 데이디데이 제품이에요!
셔츠 : 세로 스트라이프남방
조끼 : 스쿨 브이넥조끼
치마 : 베이직 청스커트
가방 : 베베 크로스백 (지금은 품절이에오ㅠㅠ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View more
631
100
80

16. 02. 29

소라
청자켓 코디💘💘

#청자켓 #후드티 #체크 #테니스스커트 #뉴발란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보입니당❤
전부 데이디데이 제품이에요!
청자켓 - 생지 청자켓
후드티 - 미니크롭 후드티
스커트 - 스프링 테니스스커트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View more
1.3K
146
199

16. 02. 24

소라
기본티셔츠인데 양쪽 팔꿈치 포인트때문에 너무 귀여운ㅠㅠ
한쪽엔 ❤ ! 한쪽엔 LOVE ME 라고 써있다!
소매통이 넓어서 독특하고 마음에 든당
테니스스커트랑도 넘나 잘어울리는듯..😋
#하트 #티셔츠 #테니스스커트 #뉴발란스...View more
91
26
20

16. 02. 19

소라
깔끔한 코디👀❤
맨투맨이랑 테니스스커트랑 핏이 너무 이쁘다👍
#맨투맨 #체크 #테니스스커트...View more
249
51
43

16. 02. 17

소라
프린팅 맨투맨 너무 이쁘다 !
분홍색에 선인장이라니🌵💕
테니스스커트랑 넘나 잘어울린다💫
#프린팅 #맨투맨 #테니스스커트 #선인장 #화이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보입니당❤

위아래 둘다 데이디데이 제품이에요!

맨투맨 - '선인장 맨투맨'
스커트 - '미미 테니스스커트' (테니스스커트는 아직 업데이트 전이에오ㅜㅜ 오늘 혹은 내일 중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View more
1.3K
140
157